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희, ‘쇼핑왕 루이’ OST로 첫 솔로 도전
이미지중앙

(사진=뮤직웍스)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희가 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Part.1에 참여한다.

김소희가 부른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Part.1 ‘내비게이션’이 2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번째 OST ‘내비게이션’은 Mnet ‘프로듀스 101’에 참여한 이 후 프로젝트 그룹 C.I.V.A와 I.B.I로 활동 중인 김소희가 첫 주자로 나섰다.

‘내비게이션’은 이번 드라마의 음악을 맡고 있는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아이유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또그룹 타이비언의 멤버이자더 원, 백지영 등 명품 곡들의 노랫말을 그려낸 루이가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국내 전자음악의 1세대이자 최근 방영되었던 tvN ‘노래의 탄생’에서 작곡가 김형석과의 환상의 호흡을 통해 불후의 명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내었던 작곡가 전자맨이 편곡을 맡아 감각적이고 세련미 넘치는 곡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특히 상큼함과 긍정 에너지로 많은사랑을 받고 있는 김소희는 그동안 C.I.V.A와 I.B.I활동을통해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으나 단독 솔로곡은 이번 OST가 처음이라 그 의미를 더한다.

composer_js@naver.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