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시, 중국서 '천년고도 경주 대대적 홍보'
2016 중국 국제여유교역회 참여해 중국 관광시장 마케팅
이미지중앙

경주시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6 중국국제여유교역회'에 참가해 경주관광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경주시)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북 경주시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6 중국국제여유교역회( China International Travel Mart)'에 참가해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경주관광홍보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중국국제여유교역회는 중국 관광시장 마케팅을 위해 105개국 2400여 기관, 여행업계 등이 참가했으며 특히 8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관한 중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전문 박람회이다.

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봄 벚꽃, 여름 동해바다, 가을 단풍, 겨울 절경 등 경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여러 가지 경주의 관광명소, 문화유적과 체험관광지 등을 홍보했다.

또한 김교각 스님과 최치원 선생에 관련된 관광상품을 현지 여행사와 관람객에게 집중홍보로 중국인들에게 천년고도 경주이 관광인지도를 높였다.

경주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경주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홍보해 중국 단체 관광객뿐만 아니라 개별 관광객 유치 증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중국 지방정부와 여행사와의 협력을 강화해 중국 관광객 유치를 늘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