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의도 한강공원에 치킨 트럭 뜬다…BBQ ‘원바이트-럭’ 캠페인
27일 오후 6시 무료 샘플 제공
‘원바이트-럭(One-bite-Truck)’ 캠페인 진행 모습.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2024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원바이트-럭(One-bite-Tru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원바이트-럭’은 한입을 뜻하는 ‘원 바이트(One bite)’와 ‘트럭(Truck)’의 합성어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한강나이트워크 42K’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을 찾아가 시민을 대상으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치킨과 양념치킨을 한 조각씩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원바이트-럭’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사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자사앱(BBQ앱) 가입 인증 시 오는 31일까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을 받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황금알치즈볼(5알) 쿠폰을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 대면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BBQ의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바이트-럭’ 캠페인은 지난 20일 토요일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첫선을 보였다. BBQ 앱의 방문률은 전주 대비 27.8%가 증가했다.

newda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