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식가 모여라…‘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
내달 7일까지 모집…만 19세 이상 지원
[오비맥주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벨기에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회원을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다. 소중한 사람을 초대하고 함께하는 가치를 조명하는 호스팅 문화에 기반해 2022년에 1기 회원을 모집했다. 현재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회원으로 운영 중이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 브랜드 초청 이벤트로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있다. 회원 간 호스팅을 통해 열리는 비정기 미식 모임 등 현재까지 100건이 넘는 활발한 교류가 이어지고 있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에는 미식이나 맛집에 대해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오는 26일 스텔라 다이닝 클럽과 국내 식음료 산업 관계자들의 모임 ‘난로회’와의 교류 만찬 행사인 ‘맛이 가치와 풍류가 되는 순간’를 연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미식 애호가들이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미식 페어링의 즐거움을 나누고 홍보해 왔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