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유라 “김준혁때문에 SNS 정지…‘변태’를 ‘변태’라고도 못해”
정유라. [연합]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중인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변태를 변태라고도 못한다"며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경기 수원정 당선인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

정 씨는 지난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계정이 정지됐다가 오늘 풀리게 됐다"며 "14일까지 정지 먹었다가 풀리는 날 다시 정지 먹어서 5월까지 정지였는데 이의제기 해서 풀렸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그 동안 얼마나 입이 근질거리고 총선 때도 글 못 올려서 너무 너무 속상했다"며 "김준혁 당선인을 '변태'라고 했다고 정지 먹었는데 '사실을 적시 했을 뿐'이라고 항변해서 풀렸다"고 말했다.

전날 정 씨는 다른 페이스북 계정에 글을 올려 기존의 계정이 정지돼 새로 계정을 만들었다고 전한 바 있다.

정유라 페이스북

정 씨는 해당 글에서 "변태를 변태라고도 못하는 드러운 세상"이라고 적었다.

그는 "아무것도 모르는 제 페친(페이스북 친구)분들을 위해서 저 정지된 거랑 제 프로필 좀 널리 알려 달라"며 "그나저나 죄목이 뭔가요. 팩트로 패는 것도 폭행이라 이건가요"라며 김준혁 당선인을 겨냥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수원정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준혁 후보가 지난 10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선거사무소에서 개표방송을 보며 기뻐하고 있다. 연합뉴스

한편, 김 당선인은 과거에 '김활란 이화여대 총장이 이대생을 성상납', '박정희는 위안부·초등생과 성관계했을 것', '연산군 스와핑', '퇴계이황은 성관계 지존' 등의 발언을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막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