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영웅,10일 상암콘 티켓 오픈 ‘이번에도 피켓팅’
‘또 다시 찬란히 빛날 하늘빛 축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이 늘 그랬듯, 여전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다.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이 오픈된다.

앞서 2023 임영웅 콘서트 ‘IM HERO’ 티켓 오픈 당시, 빠른 속도로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기에 이번에도 양보없는 ‘피켓팅’ 예고는 물론 또 다시 임영웅의 독보적인 티켓 파워가 대중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콘서트계의 역사를 새로 쓸 임영웅의 이번 콘서트는 개최 소식만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공연의 퀄리티는 높이면서도 잔디 훼손을 최소화한 좌석배치도가 공개와 동시에 궁금증과 기대감까지 극대화시켰다.

임영웅 콘서트의 좌석배치도는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 내에는 객석이 없고 기존 스탠드석만 관객석으로 안내됐다. 이는 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계획이다.

또한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돋보여 공연장을 찾을 영웅시대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 모두를 만족시키면서도 중앙무대 그리고 그라운드가 어떤 식으로 활용될지에 호기심도 자극하고 있다.

한층 더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무대 연출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과 넘사벽 비주얼, 다양한 무대가 이어질 ‘IM HERO - THE STADIUM’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