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골매, 전국 투어 콘서트 한정판 LP로 만난다
송골매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다시 돌아온 배철수 구창모의 송골매 콘서트 실황을 LP로 만난다.

공연제작사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1일 예스24를 통해 ‘송골매 콘서트 : 열망(熱望) 라이브 에디션(LIVE EDITION)’을 발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LP는 지난해 열린 ‘송골매 전국투어 콘서트 ‘열망(熱望)’’의 실황을 담았다.

송골매는 지난해 9월 11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인천을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했다. 배철수 구창모 두 멤버와 이태윤(베이스), 장혁(드럼), 이성열과 전달현(기타), 최태완, 박만희, 안기호(건반)로 구성된 라이브 밴드, 이서종, 김지숙 두명의 백업 보컬이 송골매 4기로 함께 했다.

LP에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여라’, ‘아가에게’, ‘빗물’, ‘새가 되어 날으리’, ‘모두 다 사랑하리’ 등 전국투어에서 연주한 20여곡이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쳐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로 담겼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4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앙코르 무대로 다시 만난다. 배철수는 최근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33주년 기념 방송에서 “이번 앵콜 콘서트를 정말 맹렬히 연습중이고 끝까지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