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혜수, tvN ‘슈룹’ 촬영 소회 고백…“외롭고 힘들었다”
[유튜브'by PDC ' 영상 캡처]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김혜수가 '슈륩'에서 중전 역할을 하면서 이제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에는 '송윤아를 찾아온 칭찬불도저 김혜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혜수는 송윤아의 제주 카페를 방문해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종영한 tvN '슈룹'에서 중전 임화령으로 출연한 김혜수는 "진짜 열심히 했다"고 했다.

이어 "우리가 뭐 하나를 제대로 하려면 대본을 보고 또 보고 해야 한다. 이게 대사를 외우는 차원이 아니라 이게 엄청나게 지난한 과정을 해야 되는 거다. 촬영기간, 프로덕션 기간만 9개월인데 그동안 아무것도 안 봤다. 친한 친구도 얼굴도 생각이 안 난다. 내가 본 건 대본밖에 없다"라며 "당연히 대본을 봐야 되는 거지만 정말 너무 힘들었다. 끝나고 제일 좋은 건 오늘 밤에는 대본을 보면서 밤 새우지 않아도 된다는 거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김혜수는 "사실 너무 외롭고 힘들었다. 뭐 이것도 웃기는 얘긴데, 엄살이다. 근데 이제 그만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이렇게는 너무 힘들다. 그만하자' 생각했다"며 "그렇게 해도 '김혜수인데 저 정도하는 거지' 한다. 그게 너무 냉정하다, 가혹하다는 생각은 안 든다. 당연한 거다. 당연한 건데 되게 외로웠다"고 속내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