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모로코 베컴' 아내 외신도 주목
[아슈라프 하키미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모로코가 아프리카 국가 최초로 월드컵 4강 진출을 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수비수 아슈라프 하키미(24·파리 생제르맹)의 아내 히바 아부크(36)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선은 최근 하키미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와 결혼한 모로코의 데이비드 베컴”이라고 극찬했다.

데일리스타는 “모로코 스타 하키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중 한 명과 결혼했다”고 소개했다.

하키미의 아내 아부크는 유럽에서 유명한 여배우다.

지난 10월 하키미와 함께 보그 아라비아판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으며 영화 ‘마드레스’ ‘나는 남편을 죽였다’ 등에 출연했다.

하키미와 아부크는 모두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태어났다. 2018년 독일에서 만난 두 사람은 띠동갑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20년 첫 아들을 출산한 뒤 결혼했다. 올해 초에는 둘째 아들을 얻었다.

데이비드 베컴과 마찬가지로 22살에 아빠가 된 하키미도 불우한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세계적인 축구 스타가 됐다. 하키미의 어머니는 부모는 아들을 위해 모로코를 떠나 마드리드로 이주, 자식을 축구 선수로 키웠다. 하카미는 “우리 부모는 나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나는 매일 부모님을 위해 경기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모로코는 한국시간으로 15일 오전 4시 알코르의 알바이트 스타디움에서 강력한 우승후보인 프랑스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준결승전을 치른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