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런치베이스, 고객들이 계정 기반의 잠재 고객 발굴 플랫폼을 통해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수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5천만 달러 확보

제품 주도 성장, 자본 효율성, 브랜드 강점을 가속화하여 회사를 수익성의 길로 인도한다

샌프란시스코, 022년 7월 22일 /PRNewswire/ -- 동급 최고의 독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잠재 고객 발굴 플랫폼인 크런치베이스(Crunchbase)는 오늘 시리즈 D 펀딩과 관련하여 5천만 달러를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얼라인먼트 그로스(Alignment Growth)는 OMERS 벤처스(OMERS Ventures), 메이필드 펀드(Mayfield Fund), 이머전스(Emergence)를 포함한 기존의 크런치베이스 투자자들의 참여와 함께 투자과다모집(oversubscribed) 라운드를 주도했다. 얼라인먼트 그로스의 파트너인 알렉스 이오실레비치(Alex Iosilevich)도 크런치베이스의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크런치베이스의 계정 기반 잠재 고객 발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판매, 채용, 비즈니스 개발, 금융 분야의 잠재 고객 발굴자들이 적격 계정을 찾으면서 이와 동시에 발견되길 원하는 기업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크런치베이스는 매년 7,500만 명 이상의 순 방문객을 불러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는 포춘 500대 기업 중 절반 이상과 수천 개의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유료 고객 수가 60,000명을 돌파했다.

크런치베이스 CEO인 예거 맥코넬(Jager McConnell)은 "기업이 판매, 투자 또는 자금 조달에 관계 없이 계정 기반의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으로 인해 잠재 고객 발굴자들은 할당량을 달성하기 위해 스팸 연락처 목록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이들에게는 적격 계정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여 올바른 의사 결정자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목표를 지닌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바로 이것이 고객들이 크런치베이스에서 하는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크런치베이스는 작년에 완전히 새로운 SaaS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자본 효율성이 높은 제품 주도 성장을 가속화했다. 이로 인해 2022년 1분기에 신규 반복 수익이 전년 대비 5배 상승했으며 연말까지 총 소프트웨어 ARR은 2배로 상승할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승 추세, 효율적인 현금 관리, 시리즈 D 펀딩을 통해 이 크런치베이스는 수익성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크런치베이스의 플랫폼은 가장 최근의 자금 조달 라운드 이후로 크게 발전해 왔다. 현재 크런치베이스의 소프트웨어는 워크플로 전반에 걸쳐 잠재 고객 발굴자들을 안내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계정 식별, 파이프라인 생성, 이메일 열람율, 회의 예약량의 개선 사항을 보고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를 뒷받침하는 새로운 제품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계정 검색: 지난해 지역 필터, AI 기반 권장 사항, 유사한 회사 제안, CRM 데이터 및 60억 개의 새로운 데이터 편집을 통해 이상적인 고객 프로파일을 충족하는 기업을 찾는다.
  • 계정 자격: 새로운 성장 및 축소 신호, 해고 및 채용 필터, 크롬 확장 및 판매 인력 통합을 사용하여 구매력이 있는 성장 기업에 중점을 둔다.
  • 계정 추적: 이메일 알림, 저장된 검색 및 목록, 검색 가능한 사용자 생성 메모 및 태그를 통해 우선순위 계정에서 변경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한다.
  • 잠재 고객과의 연결: 새로 추가된 연락처 데이터, 연락처 검색, Outreach 통합, Gmail 통합 및 자동 생성된 이메일 템플릿을 이용하여 크런치베이스에서 직접 적시에 적절한 잠재 고객과 연결한다.

얼라인먼트 그로스의 파트너인 알렉스 이오실레비치는 "크런치베이스 SaaS 플랫폼은 풍부하고 독점적인 기업 데이터를 압도적인 가격으로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 내에서 의사결정자에 직접 액세스하여 영업부터 채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ROI를 견인하는 강력한 도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크런치베이스가 지속적으로 업계의 채택을 가속화하고 기존 투자자 그룹의 강력한 참여와 함께 회사의 성장 추진력을 지원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크런치베이스는 시리즈 D의 자금을 사용하여 제품 혁신을 가속화하고 영업, 마케팅, 금융, 채용 및 경영진 역할에서 거래자들과의 관계를 심화할 계획이다. 향후 제품 개선 사항에는 기존의 잠재 고객 발굴 워크플로에 크런치베이스를 더 깊이 통합시키는 타사 통합, 실행 가능한 머신 러닝 기반 권장 사항에 대한 개선 사항, 크런치베이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데이터, 고객의 ROI를 정량화하는 보고 도구 등이 포함될 것이다.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 Co. LLC)는 이번 거래와 관련하여 크런치베이스의 독점 재정 고문 역할을 수행했다.

크런치베이스는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다.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은 https://about.crunchbase.com/about-us/careers/에서 최신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크런치베이스 소개 

크런치베이스(Crunchbase)는 동급 최고의 독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잠재 고객 발굴 플랫폼입니다. 7,500만 명 이상의 거래자가 적절한 기회를 발견하고, 자격을 부여하며, 추적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더 적게 검색하면서 더 많은 거래를 성사할 수 있습니다. about.crunchbase.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크런치베이스(@crunchbase)를 팔로우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라인먼트 그로스 소개 

2021년 설립된 얼라인먼트 그로스(Alignment Growth)는 소비자 및 비즈니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술 산업 부문을 선도하는 기업과 협력합니다. 얼라인먼트 그로스는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에서 경영진 운영, 전략 및 거래 성사 경험을 쌓아온 팀의 수십 년간의 실적을 바탕으로 자사 포트폴리오 기업이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가 가치 자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세부 내용은 alignmentgrowth.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Matt Schulman
mschulman@crunchbase.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61531/crunchbase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