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hangri-La, Shangri-La 서클 플랫폼 및 Members Day 선보여

-- Shangri-La, 회원들에게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골든 서클 로열티 프로그램을 변혁하고, 월별 신상품의 출시 발표

(홍콩 2022년 6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4월 28일, Shangri-La가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자사의 골든 서클 로열티 프로그램(Golden Circle Loyalty Programme)에 변혁을 단행함으로써, 아시아의 호스피탈리티 부문을 개척해온 자사의 역사에서 새로운 장을 열었다. 현대적인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Shangri-La 서클(Shangri-La Circle)은 회원들에게 단순성, 유연성, 특권, 인지도 및 편의성 등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전통적인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뛰어넘는다. Shangri-La 서클은 고객 여정을 드높이고자 하는 회사의 헌신을 더욱 강화하며, 새로운 'Circle the Sixth' Members Day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고, 회원들이 Shangri-La와 함께 멋진 삶을 즐길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길을 제시한다.

Shangri-La 서클은 인생이란 즐겁고, 한계가 없으며, 흥미진진하고, 가능성으로 가득 차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하는 혁신적인 신규 프로그램이다. Shangri-La 서클은 독점적인 경험을 큐레이팅하는 한편, 호텔, 식당과 바, 웰빙 시설 및 가족 경험으로 구성된 Shangri-La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전례 없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Shangri-La에서 숙박, 외식 및 쇼핑하면서 독점적인 요금과 상품, 향상된 혜택 및 Shangri-La 서클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는 간소화된 과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최고의 내부자 및 무대 뒤 접근성과 큐레이팅되고 개인화된 경험을 통해 회원들의 개인 여정을 축하한다.

Shangri-La 서클은 네 가지 회원 등급으로 구성된다. 새로 추가된 Polaris 등급은 초청받은 회원만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높은 수준의 개인화된 특권을 제공한다. Polaris 등급의 혜택은 세계 곳곳에 있는 Shangri-La 시설에 대한 무제한적인 접근성이 포함된다. 심지어는 숙박을 하지 않고도 전용 국제 Polaris 컨시어지, Polaris Discovery 체험, 그리고 사랑하는 이와 기억에 남을 경험을 공유하는 Diamond 자격 선물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은 새로운 Shangri-La 서클 앱도 사용할 수 있다. 앱에서 휴가를 계획하고, 테이블을 예약하며, Shangri-La Boutique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편리하게 한 곳에서 계정을 관리하고, 예약 시 현금을 사용할지 아니면 포인트를 사용할지, 혹은 둘 다 사용할지를 결정할 수 있다.

올 6월 'Circle the Sixth'를 선보이는 Shangri-La 서클은 일정 제한이 있는 월 상품을 통해 훨씬 더 독점적인 체험을 회원들에게 선사한다. 6월 9일부터 Members Day마다 매월 48시간 동안만 판매되는 신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홍콩 시각으로 6월 6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6월 8일 오전 9시에 종료된다. Shangri-La 서클 팀은 멋진 삶을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식을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특별 상품을 큐레이팅할 예정이다.

첫 번째 Members Day를 맞아, Shangri-La 서클은 고객이 Shangri-La 여정을 개인화하도록 돕는 큐레이팅된 외식 및 웰빙 체험과 결합된 20가지가 넘는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Shangri-La 서클 회원의 경우 전용 Members Day 웹사이트나 Shangri-La 서클 모바일 앱을 통해 이 특별 상품을 예약하고 6배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및 타이베이에 있는 Shangri-La 서클 회원들은 Members Day 48시간 동안 Shangri-La Boutique에서 쇼핑하고 6배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은 첫 Shangri-La 서클 체험을 하고 보너스 포인트 300점을 받고, 올 7월 31일까지 지출(구매 활동)을 계속하면 최대 1,500점의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기념일의 외식, 주말 휴가 또는 웰빙 휴양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Shangri-La는 새로운 Shangri-La 서클 플랫폼과 'Circle the Sixth' Members Day 이니셔티브를 선보이면서,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새로운 지평선을 꾸준히 개척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s://www.shangri-la.com/en/corporate/shangrilacircle/

관련 이미지는 여기[https://www.dropbox.com/home/Shangri-La%20Circle%20Members%20Day]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미디어 문의:

Shangri-La Group Corporate Communications: corpcomms@shangri-la.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