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얼티원 그룹, 미국 최고의 다양성 및 경기 침체 방어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선정

라스베이거스, 2022년 6월 2일 /PRNewswire/ -- 현대적이고 목적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리얼티원 그룹(Realty ONE Group)이 모든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있는 다양한 소유권을 지닌 미국 내 7개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꼽혔다.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리뷰(Franchise Business Review)의 CEO인 에릭 스타이츠(Eric Stites)는 블랙 엔터프라이즈(Black Enterprise)2022년 최고의 경기 침체 방어 프랜차이즈 100곳(2022 Top 100 Recession-Proof Franchises) 목록에서 다양성이 가장 뛰어난 7개의 프랜차이즈 목록을 제공했다. 

스타이츠는 "경기 침체 방어 목록에 있는 모든 브랜드를 추천하고 싶으며, 7 브랜드는 흑인 가맹점주의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라고 말했다. 리얼티원 그룹은 가맹점 만족도가 높고 흑인 가맹점주의 비율이 평균보다 높은 7개 브랜드 중 하나이다.

리얼티원 그룹의 CEO이자 창립자인 쿠바 예지니에프(Kuba Jewgieniew)는 "우리의 쿨처, 목적  가치를 구현하는 다양한 열정적인 사업가 그룹을 유치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이상으로 우리가 그들에게 그들의 미래 세대를 위한 유산을 구축하는  필요한 비즈니스 모델과 지원을 제공할  있어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블랙 엔터프라이즈(Black Enterprise)와 옥스포드 이코노믹스(Oxford Economics)에 따르면 프랜차이즈는 수년 동안 흑인 기업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왔으며, 프랜차이즈의 약 26%가 유색 인종 소유인 것에 비해 일반적으로 개인 사업의 유색 인종 소유자 비율은 17%이다.

올해 리얼티원 그룹은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리뷰에서 최고의 경기 침체 방어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고 안트러프러너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2022년 프랜차이즈 500곳(R) 목록의 부동산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업계에서 유명한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는 49개 주, 워싱턴 D.C. 및 캐나다에 있는 400개 이상의 사무실에 18,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령 푸에르토리코 외에도 에콰도르, 코스타리카, 이탈리아, 싱가포르, 스페인에 사무실을 오픈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OwnA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얼티원 그룹 소개 

2005년에 설립된 리얼티원 그룹(Realty ONE Group)은 고유한 비즈니스 모델, 재미있는 쿨처(Coolture), 기술 인프라, 부동산 전문가를 위한 우수한 지원을 통해 부동산 프랜차이즈 환경을 근본적으로 바꾸고자 하는 업계 혁신 기업입니다. 리얼티원 그룹은 미국 49개 주,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이탈리아, 스페인, 싱가포르, 코스타리카 전역의 400개 이상의 사무실에서 18,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확보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 리얼 트렌드(REAL Trends) 선정 전국 상위 1%에 오른 리얼티원 그룹은 안트러프러너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으로부터 상위 5개 부동산 프랜차이즈로 인정받았으며 7년 연속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리얼티원 그룹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소유주에게도 개방적인 기업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