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Worldnet International, 이탈리아 서비스 파트너 인수 발표

뉴욕, 2022년 6월 2일 /PRNewswire/ -- 패션 및 명품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프리미엄 대외 물류 기업인 Worldnet International(월드 인터내셔널)이 동일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외 물류 회사인 Delivery By Express(DBE) Srl을 인수했다. DBE는 수십 년 동안 이탈리아에서 Worldnet(월드넷)의 서비스 파트너이기도 했다.

DBE의 창립자이자 CEO인 Andres Pirri는 이제 DBE의 이전 성공을 기반으로 하는 Worldnet International Italia Srl의 일원이 될 것이다.  Worldnet International Italia Srl는 모든 고객, 직원 및 서비스 파트너와 함께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를 계속할 것이다.

Worldnet International의 CEO인 Richard Bhullar는 "Andres와 그의 팀을 Worldnet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더없이 기쁩니다.  DBE는 오랫동안 Worldnet의 훌륭한 파트너였으며, 가장 긴급하고 차별화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해야 한다는 핵심 원칙에 따라 자체적으로 뛰어난 비즈니스를 구축했습니다.  향후 몇 년간 이와 같이 이탈리아에서의 핵심적인 입지를 바탕으로 전략을 가속화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DBE의 CEO Andres Pirri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DBE는 제 필생의 사업이었습니다.  DBE는 항상 서비스를 우선으로 하는 마음가짐을 지니고 있으며, Worldnet 역시 동일한 비전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Worldnet Italy가 미래에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밀라노와 로마에 운영 시설을 갖춘 이 회사는 이탈리아 및 글로벌 패션, 꾸뛰르 및 럭셔리 브랜드에 고도로 맞춤화되고, 시간을 엄수하며, 차별화를 둔 특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재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고객은 향후 몇 개월간 흥미롭고 영향력 있는 새로운 서비스와 혁신을 기대할 수 있다.

런던에 본사를 둔 SRC Corporate Finance에서 이 계약에 대해 Worldnet의 자문 역할을 맡았다.

Worldnet International 소개 

Worldnet International은 패션 및 명품 산업에 국내외 특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물류 기업입니다. 1997년, 오늘날에도 회사를 지속해서 이끄는 Mary와 Richard Bhullar 남매가 설립한 Worldnet은 가장 긴급하고 복잡하며 차별화되고 민감한 선적 및 물류 프로젝트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회사로써 계속해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Worldnet은 파리, 런던, 로스앤젤레스, 밀라노, 뉴욕에 운영 허브를 두고 있으며, 사내 기술과 고도로 정교하고 열성적인 팀의 지원을 받는 기업으로, 물류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높은 명성을 지닌 물류 전략의 핵심 일원입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30659/WORLDNET_INTERNATIONAL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