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윔블던 2회 챔피언 페트라 크비토바, 플래시스코어 (전세계 No.1 라이브스코어 네트워크)의 새로운 얼굴이 되다

플래시스코어는 35개 이상 종목의 6,200개 이상 대회의 실시간 스코어를 한국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습니다.

프라하, 2022년 5월 26일 /PRNewswire/ -- 윔블던 2회 챔피언인 페트라 크비토바는 전세계 수십개 시장에서 운영될 플래시스코어 글로벌 온라인 및 TV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으며, 이 캠페인은 크비토바도 출전하는 프랑스 오픈 기간 동안 런칭될 예정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가장 성공한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이 2019년부터 대사로 활동해온 첼시의 전설적인 골키퍼 페트르 체흐로부터 바통을 넘겨받게 되었습니다.

윔블던 2회 챔피언인 페트라 크비토바는 "한국팬들은 축구와 농구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플래시스코어는 테티스를 비롯한 다른 많은 종목들을 제공하므로 곧 더 많은 스포츠팬들을 끌어들일 것이라 믿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플래시스코어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체코의 기술업체 Livesport의 CMO 얀 호르틱은 "플래시스코어는 한 곳에서 35개 이상 종목의 라이브 스코어를 전세계에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앱입니다."라고 언급한 뒤, "한국의 축구스타 손흥민이 출전한 사우스햄튼 대 토트넘 경기는 지난 해 플래시스코어에서 한국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아시아 최종예선 이라크전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국 팬들은 축구, 농구, 하키에 가장 관심이 많습니다. 우리는 플래시스코어가 다른 종목에도 관심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TV 광고

공항 (0:20)
https://youtu.be/o9Vg_go4NwE
패션쇼 (0:20)
https://youtu.be/3Po5kUoqYA8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2:35)
https://youtu.be/mY7tz51FbV4
포토갤러리 
https://flashsco.re/petra_kvitova_flashscore_campaign

'플래시스코어' 소개

플래시스코어 네트워크는 2006년 체코의 기술업체인 Livesport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원래는 소규모 지역 프로젝트였던 플래시스코어는 빠르게 확장하기 시작했고, 결국 약 40개 종목의 리얼타임 라이브 스코어, 기록 및 기타 스포츠 실시간정보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이제 플래시스코어는 전세계 6,200 여 대회를 커버하며, 매년 70만 여 스포츠이벤트에서 모든 중요한 순간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플래시스코어 네트워크는 2021년 플래시스코어 웹사이트와 앱 방문자 수가 한 달에 1억명을 돌파하고 앱 다운로드 수도 1억회를 돌파하는 기록적인 한 해를 보냈습니다. 한국에서 플래시스코어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 매달 약 60만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25만명 이상의 스포츠팬들이 모바일 기기에 앱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