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스트래티지스(Compliance Solutions Strategies), CyberTech100에 선정

CCS 고객이 사이버 보안 위험 관리에 대한 사전 접근 방식을 취할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  서비스 제품들에 대한 상을 수상했다

뉴욕, 2021년 6월 8일 /PRNewswire/ -- 금융 서비스 회사들이 규정 준수 사항을 지킬 수 있게 돕는 기술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레그테크(RegTech) 플랫폼인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스트래티지스(Compliance Solutions Strategies, 이하 "CSS")는 오늘 CyberTech100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핀테크 글로벌(FinTech Global)에서 업계 전문가 및 분석가로 구성된 패널이 뽑은 수상자들과 함께 작성된 이 연간 리스트는 금융 서비스 회사들이 사이버 공격과 싸우고 데이터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 제공 업체 100개를 선정한 것이다.

사이버테크(CyberTech) 업계는 최근 잘 알려진 사이버 공격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에 여러 문제가 발생하면서 엄청난 성장을 경험했다. 여러 요인들로 인해 취약성이 높아지고 있다. 모든 기업들이 기술 및 데이터 관리 인프라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됨에 따라 사이버 공격의 수, 복잡성 및 정교함이 증가하고 있다.

CSS는 전 세계 투자 관리 산업 전반의 규제, 사업 및 운영 위험을 해결하여 기관 자산 관리자, 헤지 펀드, 사모 펀드 및 보험 회사 등 광범위한 업체들을 지원한다. CyberTech100에 선정된 것을 발판삼아 CSS는 계속해서 기존 사업을 추진하고 다크웹 모니터링, 정책 및 절차 개발 및 검토, 보안 테스트, 사이버 교육 및 준비성 평가를 위한 시장을 선도하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GDPR 및 캘리포니아 소비자 보호법(California Consumer Protection Act, 이하 CCPA)과 같은 개인 식별 정보(PII)의 보호 및 사용을 관리하는 규정에 대한 CSS의 전문 지식은 투자자 및 고용인들과 관련된 데이터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데 필요한 통제 방법을 찾는 투자 관리자 및 고문들에 의해 점차 더 활용되고 있다.

"당사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사이버 보안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되어 기쁩니다."라고 E.J. 여작(E.J.  Yerzak), CCS 사이버 IT 서비스 책임자가 말했다.  "CSS는 사내 규정 및 사이버 보안 전문성으로 뒷받침 되는  AI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 위험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기업들과 협력합니다. 이러한 최신 사이버 뉴스는 고객들이 사이버 보안 방어의 강도와 성숙도를 발전시키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가속화했습니다."

CSS 소개: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스트래티지스(CSS)는 혁신적인 기술 중심 솔루션을 합하여 복잡하고 세분화된 글로벌 규제들과 관련하여 금융 서비스 회사에 명확하고 전략적인 경로를 안내해주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레그테크(RegTech) 파트너입니다.  당사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기업이 규정 준수 데이터, 운영 및 기술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규정 기한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CSS는 RBOR(Regulatory Book of Record)이라고 불리는 규제 데이터의 전략적 관리에 대한 보완적 중앙 집중식 접근 방식을 통해 펀드 보고, 거래 보고, 투자 모니터링, 규정 준수 관리, 규정 준수 서비스 및 관리 서비스를 포괄하는 글로벌 규정 준수 분야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헤지 펀드, 전통 자산 관리자 및 티어 1 매수 및 매도 기관을 포함한 펀드 관리자들로 구성된 금융 서비스 분야의 650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SS는 뉴욕, 런던, 더블린, 파리, 룩셈부르크, 암스테르담 및 스톡홀름의 고객 대면 사무소를 통해 북미와 유럽 전역에서 글로벌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CS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www.cssregtech.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48098/CSS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cssregtech.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