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말린 에쿼티 파트너스(Marlin Equity Partners), 두 번째 유럽 펀드를 6억 7500만 유로로 마감

로스엔젤레스와 런던, 2021년 6월 8일 /PRNewswire/ -- 선도적인 글로벌 투자 기업인 말린 에쿼티 파트너스(Marlin Equity Partners)는 이전 펀드의 두 배 이상의 규모인, 자본 총액 6억 7500만 유로로 말린 헤리티지 유럽 II, LP(Marlin Heritage Europe II, LP,  이하 "헤리티지 유럽 II" 또는 "펀드")의 최종 마감을 발표했다. 이 펀드는 기존 유한 책임 파트너들의 강력한 지원과 새로운 글로벌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헤리티지 유럽 II는 15년 이상 말린(Marlin)과 이전 펀드인 말린 헤리티지 유럽(Marlin Heritage Europe, L.P.)에서 적용해온 투자 전략의 연장선상에 있다. 이 펀드는 이전 말린 펀드들이 사용해온 같은 철학과 과정 중심 접근 방식을 적용하고 유럽에 위치한 중간 시장 기업들에 대한 투자를 목표로 할 것이다. 이 회사는 2006년 부터 유럽에서 활동해 왔으며 2012년 공식적으로 런던 사무소를 설립했다. 말린 전통의 사업 목표에 따라, 헤리티지 유럽 II는 성장 가속화 및 비즈니스 확장에 대한 말린의 풍부한 역사와 운영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하고 잠재력이 높은 회사에 투자할 것이다. 이 펀드는 말린이 소프트웨어, 기술, 의료 및 기술 지원 비즈니스 및 금융 서비스를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 전문성을 개발해온 업계에 계속해서 중점을 둘 것이다.

"이전 펀드의 두 배 이상의 자본을 성공적으로 조달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은 이 지역의 선도 기업이자 기업 가치를 높여주는 파트너로서의 위상과 인식을 확실히 입증해 줍니다."라고 말린의 창립자,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맥거번(David McGovern)은 말했다. "당사는 기존 투자자들과 새로운 파트너들의 지원에 감사 드리며, 이제 기업이 장기적인 가치를 구축하고 파트너들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운영 중심의 지속적인 투자 전략 실행을 기대합니다."

말린의 수석 전무 이사인 피터 스파소프(Peter Spasov)는, "당사의 유럽에서의 성공은 저희가 목표로 하는 산업 전반에 걸친 깊은 업계에 대한 전문 지식, 지역에 대한 입증된 투자 경험, 잘 구축된 글로벌 기반시설 그리고 성장 지향적, 가치 향상 계획을 위한 관리팀과의 협력적 접근 방식의 결과입니다. 저희는 오늘날 사업과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발생하는 급속한 디지털 전환을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기업들이 계속되는 디지털화 흐름에서 사업 모델을 가속화 할 수 있게 도울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말린은 2005년 설립 이후 9개의 사모 펀드와 180개 이상의 인수를 완료했으며, 76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관리하고 있다. 헤리티지 유럽 II의 마감은 이 기업의 강력한 투자 활동 기간으로 이어진다. 2020년 초부터 전 세계적인 팬데믹의 영향 속에서도, 말린은 26개의 사업체를 인수하고 8 건의 투자금 회수(엑시트)를 마무리했다.

커클랜드 앤 앨리스(Kirkland & Ellis LLP)의 사라 로버츠(Sarah Roberts), 케이티 세인트 피터스(Katie St. Peters), 카린 오르시치(Karin Orsic) 및 브루스 에텔슨(Bruce Ettelson)은 법률 고문으로 근무했으며 크레디트 스위스 시큐리티스(Credit Suisse Securities (USA), LLC)는 헤리티지 유럽 II의 설립에서 독점 사모채권 고문 및 대리인으로 활동했다.

말린 에쿼티 파트너스(Marlin Equity Partners) 소개 

말린 에쿼티 파트너스(Marlin Equity Partners)는 76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관리하는 글로벌 투자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모기업, 주주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에게 필요한 사업 및 자산의 유동성을 충족시키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말린은 자본 기반, 업계 내 관계 및 광범위한 운영 리소스 네트워크를 가진 여러 산업 분야의 사업에 투자해 이 회사들의 전망과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창립 이래 말린은 여러 펀드들과 관련 회사들을 통해 180개가 넘는 인수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에 추가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marlinequ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