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엔조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오픈 3주년 기념 '송현아 프로모션' 개최

 

(주)메이트아이의 호텔예약 플랫폼 ‘호텔엔조이’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송.현.아 패키지'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행사는 호텔엔조이를 통해 송도, 영종도 지역 내 호텔 예약 시 현대백화점 5,000원 상품권 교환권을 증정하며, 교환권은 체크인할 경우 호텔 프론트에서 받을 수 있다.

교환권의 유효기간은 퇴실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퇴실일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을 기준으로 한정된다. 상품권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1층에 있는 서비스라운지 내 사은데스크에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엔조이는 4월 중, 국내앱과 해외앱이 합쳐진 '호텔엔조이 통합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통합앱을 이용하면 고객들은 국내호텔은 물론, 해외호텔 예약 시에도 해외앱을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엔조이 통합앱에서는 국내 숙소와 해외 숙소, 다이닝, 기프트카드도 구매할 수 있어 고객 편의와 서비스의 질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호텔엔조이에서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오픈 3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와 함께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송도와 영종도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호텔엔조이는 다양한 업체와의 파트너쉽 및 축적된 데이터와 경험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예약 플랫폼 호텔엔조이는 국내 및 해외 호텔 예약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호텔엔조이의 송.현.아 프로모션과 다양한 소식 및 예약은 홈페이지나 호텔엔조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