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프로야구 개막 앞서 특별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2015 프로야구 시범 경기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컴프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오는 시범 경기가 열리는 오는 7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경기 시간에 맞춰 AP(게임재화) 및 경험치 2배 지급, 에너지 소모 감소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각 구단과 특정 선수에게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캐시, 스페셜 선수카드, 스페셜 리포트, 에너지 충전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컴프매’는 선수 카드 배틀과 같은 단순 플레이 방식에서 벗어나, 실제 기록을 기반으로 한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컴프매’의 이번 시범 경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보다 내용은 ‘컴프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