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呂) 자양윤모’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아모레퍼시픽이 오랜 시간 지속해 온 한방과 탈모 연구의 결정체로 2008년 탄생한 뒤 5년 연속 한방샴푸 분야 1위를 지키고 있다. 려는 출시 3년차인 2010년 말 연 매출 1000억 원대의 메가 브랜드로 등극했다. 또 2012년 하반기부터는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며, 아모레퍼시픽이 60년 넘게 쌓아온 미(美)에 대한 접근법과 한방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동경할 수 있는 아시아의 미를 전파해 나가고 있다.
려의 대표적인 히트 상품으로 꼽히는 려(呂) ‘자양윤모’는 탈모 방지 전용 라인으로, 한방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자양윤모’ 라인은 두피 타입에 따른 제품 세분화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탈모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2012년 한 차례 리뉴얼 출시된 바 있으며, 더욱 진화된 탈모방지 기술이 적용된 3세대 자양윤모 라인으로 올해 4월 리뉴얼 출시됐다.
최근 탈모 시장은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10대 및 20대와 30대 등 비교적 젊은 연령대에서도 탈모를 경험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탈모 예방 차원에서 한방샴푸를 사용하는 소비자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려 ‘자양윤모’ 라인은 황금, 감초, 백자인 등의 귀한 한방 성분 함유로 탈모의 근본 원인을 케어해 탈모방지 및 모근 강화 효과가 있다. ‘자양윤모 샴푸액’,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자양윤모 컨디셔너’,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 ’자양윤모 두피 딥클렌저‘, ’자양윤모 두피 쿨링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다.
오연주 기자/o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