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힘내라 청춘’ 시즌4 부산 간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시험에 지친 대학생들에게 100점 도넛으로 응원하는 ‘힘내라 청춘’ 시즌4 응원 캠페인을 서울, 대구에 이어 부산으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지난 6월 ‘힘내라 청춘’ 캠페인을 운영을 시작, 서울지역 4개 대학을 대상으로 총 5500개의 도넛을 제공했으며, 시즌2에서는 수능 D-100일을 앞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3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총 3000개의 도넛을 제공했다. 더불어 시즌3에서는 서울에 이어 대구 지역으로 확대해 대구지역 2개 대학을 대상으로 총 3500개의 도넛을 제공했다.

<사진설명: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힘내라 청춘’ 캠페인 시즌4를 부산 지역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18일 부산대학교, 19일 한국해양대학교에서 이벤트와 미션을 통해 약 5000개의 도넛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학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힘내라 청춘 시즌4’ 캠페인을 서울지역 17일 덕성여대에 이어 18일에는 부산대, 19일에는 한국해양대 학생들 대상 운영을 통해 시험에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간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힘내라 청춘 캠페인은 추운 겨울 시험에 지친 젊은 청춘들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응원에 힘입어 행복한 결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