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극 ‘맨 프럼 어스’ 할인 이벤트
배우 이원종의 프로듀서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맨 프럼 어스’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과 관객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 예매 시 ‘굿바이 2014’ 2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24일, 25일 크리스마스 시즌 티켓의 경우 오는 17일까지 예매 시 전석 20% 할인해준다. 크리스마스 시즌 공연 관람객 전원에게는 ‘서울우유’에서 피나콜라다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연말연시 밀려드는 회식과 각종모임을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회식 할인’도 제공한다. 10인 이상 모여 공연을 관람할 경우 할인 혜택과 더불어 ‘리얼 자연주의 화장품 merryreen’에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문화데이트를 즐기는 관객들에게도 할인을 해준다. 3인 이상의 친구들이 연극을 함께 관람하기만 하면 30% ‘나들이 할인’을, 가족이 함께 관람할 경우 4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배우들이 참여하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연이 종료된 후 배우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스페셜(Special) 포토이벤트와 출연 배우의 사인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스페셜(Special) 사인회가 개최된다.

‘맨 프럼 어스’는 개봉과 동시에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 올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주인공 ‘존 올드맨’이 스스로를 1만4000년을 살아온 불멸의 사람이라고 밝히며 시작되는 극이다. 우리가 당연하다고 믿어왔던 상식과 이론에 유쾌한 반론을 제기하는 작품이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2015년 2월 22일까지 공연한다. (02-744-7661)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