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네이처리퍼블릭,10가지 자연향담은 퍼퓸 보디 라인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세계 각지에서 찾은 10가지 자연 성분과 풍부한 향을 담은 퍼퓸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 2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은 촉촉한 보습 효과와 함께 오랜시간 지속되는 고급스러운 자연의 향이 특징이다.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건조한 보디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부드럽게 가꿔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아카시아와 허니, 애플망고 등 세계 각지의 10가지 자연 성분이 영양은 물론 풍부한 향을 전해준다. 


겨울철 촉촉한 보디 피부를 위한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은 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됐다. ‘배쓰 앤 네이처 바디워시’는 젤 타입 클렌저로 풍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사용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보디로션을 바르면 보다 효과적인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배쓰 앤 네이처 바디로션’은 코코넛 오일과 카카오 씨드 버터가 함유돼 롤링 시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아카시아와 애플망고, 코튼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배쓰 앤 네이처 바디크림’은 탱글탱글한 터치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며, 피부에 부드럽게 퍼져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유지시켜 준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