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복합쇼핑타운, 카톨릭성모병원 앞 은평뉴타운 '신한헤스티아2차' 오피스텔분양 인기

- 가계잉여자금 30조원 육박! 쌓이는 돈, 떨어지는 은행금리 언제까지 은행에만….

저금리 시대에 은행 예치돈이 금리인하로 혜택을 보지 못하면서 금리가 높은 오피스텔 투자처로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서울 도심과 가까운 은평뉴타운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 북부에 개발되는 은평뉴타운 주변에 파격적인 역세권 오피스텔 분양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하철 3호선 은평뉴타운 구파발역 은평신한헤스티아 2차 오피스텔이 투자처를 찾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은평 신한헤스티아는 입지조건이 우수하고 투자가치가 높아 1차(1블럭/2015년 12월 준공예정) 분양을 성공리에 마감하였으며, 이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이어 2차(3블럭/2016년 6월 준공예정) 분양을 시작했다.

신한종합건설(주)이 시공하며, 국제자산신탁이 자금을 관리하고 있는 은평신한헤스티아 현장은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91-4(은평뉴타운 준주거용지 1BL/3BL) 구파발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1BL 공사를 한창 진행 중이다.

은평신한헤스티아는 지하4층~지상12층, 2개 동 총 456실로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23㎡(A타입), 26㎡(B타입)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1~2층에는 대형사우나가 예정되어 있고 1~2층은 일반상업시설이 들어온다.

018년 완공되는 800병상 대학병원인 카톨릭성모병원 바로 앞 대로변에 위치하며, 2016년 완공예정인 대지면적 1만평규모의 롯데복합쇼핑타운 바로 옆 대로변 코너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배후로 서울 강북권의 마지막 개발지가 될 것으로 판단되고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좋아질 수밖에 없는 입지조건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구파발역을 둘러싸고 개발되는 주변환경은 은평뉴타운 중심상업지로 연신내부터 삼송, 지축, 원당지구의 중심에 있으며, 롯데복합쇼핑타운(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키즈파크, 쇼핑몰 등)과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라 향후 지역 내 번화한 중심상권을 발전될 것으로 보인다.

교통여건 또한 개선되는데 2018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의 연장으로 강남 신사역으로부터 5정거장으로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지며, 광화문 10분대로 서울 중앙으로의 접근성이 지금보다 현저히 좋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은평 신한헤스티아’는 서울의 심장인 북한산 자락에 위치하며, 인근에 서오릉까지 있어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힐링 오피스텔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소방과 안전이라는 단일 테마로는 세계 최고 규모의 수준이 될 소방행정타운은 소방재난본부 및 119키즈랜드타운, 소방학교 등으로 구성되고 운동장, 수영장, 도서관등을 주민들에게 개방할 예정이어서 어린이와 부모님들에게는 좋은 체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3.3㎡ 당 8백만 원대라는 분양가는 지역주변시세 대비 저렴하기에 향후 높은 임대수익 및 시세 차익도 바라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분양홍보관에서는 원하는 내방객에게는 현장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원활한 상담과 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직원과 1대1 전화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전화 문의 후 방문하년 좀 더 원활하고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분양문의 02)388-027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