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백지, 왕페이-사정봉 재결합에 분노 “사랑할 가치도 없는 남자”
[헤럴드경제]왕페이와 사정봉의 재결합 소식에 장백지가 분노를 표했다.

중국배우 사정봉(셰팅펑)과 중국가수 겸 배우 왕페이(왕비)의 재결합했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중화권 언론매체 보도에 따르면 과거 연인이었던 사정봉과 왕페이는 지난 2004년 결별 후 10년 만에 재결합 했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각각 이혼남 이혼녀가 된 사정봉 왕페이가 서로의 상황을 이해하고 상처를 보듬으면서 다시 사랑을 키우게 됐다.

이에 장백지는 지인에게 “믿을 수 없다”는 심경을 털어놓았다고 전해졌다.

장백지는 “사정봉은 나와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다. 특히 그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하고 있다”며 “이혼 당시 내가 양육권을 갖는 것에 대해서도 크게 반발하지 않았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사정봉이 아이들과 잘 만나지 못한다고 방송된 이후 내가 싱가포르에 이주한 것을 문제 삼았던 사람들이 있는데 너무 억울하다”고 하소연 했다.

특히 장백지는 “사정봉은 아이들의 아버지기 때문에 아이들을 만나는 건 환영한다. 하지만 그가 바쁜 일정 탓에 아이들 만남을 줄여갈 때 사랑할 가치도 없는 남자라고 느꼈다”고 사정봉을 향한 깊은 분노를 드러냈다.

열애설 이후 사정봉과 왕페이는 열애와 관련 어떠한 입장도 표명하지 않고 있지만, 한 매체가 두 사람이 아파트에서 밀회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하며 두 사람이 키스하는 장면까지 사진으로 보도해 반박을 무의미하게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사정봉은 왕페이를 만나던 중 전 부인 장백지(장바이즈)와 사랑에 빠져 왕페이와 2004년 이혼 후 2006년 장백지와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성격과 생활 방식의 차이를 이유로 2011년 이혼, 5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냈다.

왕페이 역시 사정봉과 열애 전인 1999년 록가수 더우웨이(두유)와 결혼 후 3년 만에 이혼, 2005년 배우 리야펑(이아붕)과 재혼했지만 2013년 9월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한편,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 장백지는 아들들에게 끔찍하던데”,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 진관희 사건때 사정봉이 참는다고 생각했는데 뒤로는 아니었나보네”,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 장백지가 화날 만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