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태지 해피투게더, 유재석과 1:1 토크 화제…방송은 언제?
[헤럴드경제]가수 서태지의 ‘해피투게더3’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여러 매체에 의하면 10월 컴백하는 서태지는 유재석이 진행하는 KBS2 ‘해피투게더’에 단독 출연하게 된다.

KBS측 관계자는 “10월 4일 진행되는 녹화에 서태지가 나온다”며 “녹화는 서태지와 유재석이 1대 1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OSEN]

이 관계자는 “서태지 씨가 여러 프로그램의 제안을 받고 출연을 검토 중이어서 이 프로그램이 컴백 첫 방송이 될지는 알 수 없다”면서도 “출연이 확정된 첫 방송 프로그램인 것은 맞다”고 덧붙였다.

KBS2 ‘해피투게더’ 측은 ‘국민 가수, 국민 MC의 만남’ 이라는 콘셉트로 1972년생 동갑내기이자 한 아이의 아빠라는 공통점을 지닌 유재석과 서태지가 자연스럽게 녹화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바에 다르면 서태지 편은 기존 4~5명의 게스트를 초대해 집단 토크를 진행하던 방식을 깨고, 유재석과 서태지의 단독 만남으로 꾸며진다.

누리꾼들은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신비주의 깨는 건가”,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딸바보 면모 드러내겠네”,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재미는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가 출연하는 ‘해피 투게더3’는 10월9일 목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