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자정 공개된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당신만이가 멜론, 엠넷닷컴,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상을 휩쓸었다.
특히 ‘슈퍼스타K6’ 벗님들은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까지 장악,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앞서 19일 방송된 ‘슈퍼스타K6’에서는 도전자들의 슈퍼위크 개별미션에 이어 콜라보레이션 미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벗님들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선곡해 멤버 한 명 한 명의 담담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심사위원들은 노래에 흠뻑 젖어들며 감탄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감히 내가 먼저 한 마디 해도 되냐. 나는 믹싱하고 마스터링까지 돼 있는 음악인 줄 알았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승철은 “이승철, 김범수, 나얼이 합쳐도 이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며 “‘슈퍼스타K6’를 했던 6년 동안 최고의 무대”라고 극찬했다.
윤종신 역시 “진언이가 프로듀싱했냐? 진언이 저음이 주는 감동이 너무 좋았다. 좋은 프로듀서가 될 것 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슈퍼스타K6 벗님들, 슈스케는 역시 짝수”, “슈퍼스타K6 벗님들, 곽진언 소름돋아”, “슈퍼스타K6 벗님들, 셋이 솔로로 떨어지는게 아쉽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눈물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