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우내안애 3차’, 1·2차 이어 성공분양 기대감 상승

28일 1순위, 29일 3순위 공급… 단기 완판 임박

양우건설의 ‘양우내안애 3차’가 22일 모델하우스 개관 첫 날부터 주말 동안 4만여명의 사람들이 몰리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3차에 당첨될 확률이 낮을 것으로 보는 소비자는 벌써부터 오는 9월 분양예정인 5차 분양에 대해 문의하는 등 양산신도시에서 양우 내안애 인기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양우내안애 3차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 100㎡ 규모다.

양우내안애 3차(311가구)에서 양산시 최초로 선보인 5bay 평면은 이미 견본주택을 관람한 소비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어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양우내안애 3차가 들어서는 49블록은 대기수요가 있었을 만큼 입지여건이 뛰어난 곳이다.

증산역(개통예정)과 부산대 양산 캠퍼스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에.
단지 바로 옆에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중심상업지역이 인접해 있고 양산부산대학교병원이 가까워 주거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부지도 단지 뒤에 계획돼 있다.

인근 공인중개사는 "양우는 이미 소비자들이 인정할 만큼 상품성은 있고, 3차는 입지 좋고 가격까지 저렴해 조기완판 되지 않겠냐”며 “주변사람들은 이미 5차에 대한 문의를 하고 있을 정도니.
양우건설은 이제 양산에서 자리를 잡았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남양산역 1번출구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599-52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