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내 집 마련을 위한 초기 자금 부담을 대폭...

- 3종 특별 분양 혜택 제공 ‘눈길’

최근 2년 새 서울에서 매매가 대비 전세금 비율이 70%가 넘는 가구가 18배 가량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마디로 서울 집값 비싸다는 말이 이제 서울 전세가나 집 값이 별차이 없다로 바뀌게 될 수준이라는 말이다.

감정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현재 서울 평균 전세 값은 3억 1천269만원으로 전세 값이 치솟으면서 실수요자들은 자연스레 수도권 2~3억 원대 아파트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GS건설이 김포시 장기동 일대 한강센트럴자이를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을 진행한다.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무이자, 계약조건 보장제 등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한강센트럴자이’는 4,079가구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되며 먼저 1차로 70~100㎡ 3,481가구가 선보이는데 실수요자가 많이 선호하는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전용 84A•84B㎡ 1289가구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판상형 평면으로 설계됐으며, 3면 발코니 등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대형 커뮤니티 센터와 다양한 조경시설 등 대단지에 걸맞은 단지 내 특화시설도 눈에 뛴다. GS건설 자이만의 커뮤니티 브랜드인 자이안 센터에는 대형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집중학습실, 도서관, 사우나, 실내코트 등이 설계되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얼마 전 청약을 끝낸 한강센트럴자이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이다. 최저 분양가는 861만원부터 시작한다. 계약금 정액제에 중도금 무이자, 계약조건보장제 전격실시로 특별분양혜택을 제공해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부담을 낮추면서 계약 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층별•타입별 차등 적용)된다.

문의전화 : 1899-7393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