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동산 불황이 맞아?, ‘월남 2차 호반 베르디움’ 방문객들로 북적북적

상반기 분양 아파트 중 큰 관심을 모았던 ‘월남 2차 호반 베르디움’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면서 그 베일을 벗었다. 모델하우스 앞에는 부동산 불황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인파가 몰려 진풍경을 연출하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많은 중소형 타입인 59㎡A 186세대, 59㎡B 58세대, 59㎡C 180세대, 78㎡ 360세대로 총 784세대로 구성된 ‘월남 2차 호반 베르디움’은 분양가 600만원(3.3㎡)대로 광주의 대표적인 관문인 남문로 변에 월남 2단계 도시개발사업이 본격 추진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월남지구 2차 사업지는 빠르고 편리한 도로망은 물론 대자연과 어우러져 단지와 나란히 광주천이 흐르고, 무등산과 분적산이 가까워 도심에 비해 한층 쾌적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초등학교, 용산생활체육공원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남향위주 단지설계와 4베이(일부 세대) 혁신구조 적용으로 채광과 통풍 역시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지하철 녹동역, 남문로, 제 2순환도로 등 도심은 물론 사통팔달 어디로든 쾌속교통을 자랑하며, 무등산과 광주천 등은 배산임수형 주거 명당으로 손꼽힌다. 또한 가까운 농협, 하나로마트는 물론 봉선동 이마트가 차량 10분대로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956-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62-366-73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