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Book 한 권이 화요일마다 무료~인터파크 독서캠페인
온라인서점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가 매주 화요일 전문가가 엄선한 eBook 한 권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 주의 무료책’ 서비스를 19일부터 시작한다.

인터파크가 국민독서장려 차원에서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인터파크도서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손쉽게 책을 접할 수 있다. 책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며, 지난 19일부터 제공되고 있는 1주차 책은 경향비피의 ‘협상의 심리학’이다.

책은 오픈 일부터 1주일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도서의 eBook 애플리케이션 ‘비스킷’에서 30일간 자유롭게 읽을 수 있다. 또, 친구나 지인, 가족이 인터파크 회원으로 가입만 되어있다면 eBook을 전달할 수 있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기능도 포함돼 있다. 



인터파크도서 eBook사업팀 임세원팀장은 “전 권이 완전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eBook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부담 없이 책 읽는 습관을 들일 수 있어 독서 습관 정착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다음 주 제공될 책은 세계 역사를 뒤바꾼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책으로 11월 26일 10시에 공개,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인터파크는 지난 8월 전자책 UI 기반의 태블릿PC ‘비스킷탭’을 출시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반도서, 장르소설, 만화 등 다양한 eBook을 저렴하게 빌려 볼 수 있는 ‘eBook 대여점’도 운영하고 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