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WIN' 강승윤-B.I "파이널배틀, 후회없이 즐기겠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신인그룹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윈(WHO IS NEXT:WIN, 이하 WIN)의 각 팀 리더 강승윤, B.I(김한빈)이 마지막 무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A팀과 B팀의 멤버들과 양현석 프로듀서는 10월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WIN’ 파이널 배틀 무대 전 열린 기자간담회 자리에 참석했다.

A팀 리더 강승윤은 “마지막이라고 하니까 시원섭섭하다. 아쉽기도 한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마지막 무대에서 보여드리겠다. 결과는 따라온다고 생각한다”며 “바로 앞에 다가온 무대를 열심히 하자는 각오로 하고 있다. 콘서트를 하는 마음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B팀 리더 비아이(B.I)는 “결과는 중요하지 않다. 마지막 무대인만큼 열심히 해서 후회없이 즐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WIN’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빅뱅 이후 8년 만에 선보이게 되는 남자그룹의 탄생 과정을 그린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총 3번의 배틀 이후 3번의 시청자 투표를 합산해 이긴 팀만이 최종 데뷔하는 ‘WIN’은 이날 생방송 시작과 함께 실시간으로 집계되는 문자 60%와 다음 20%, 카카오톡과 카카오 게임 ‘판타지 러너즈for kakao’ 20%로 합산 반영된다. 또 1차와 2차 투표 각각 20%와 파이널 투표 60%로 최종 데뷔 팀이 확정된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남태현으로 구성된 A팀과 B.I(김한빈), 김진환, Bobby(김지원),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으로 구성된 B팀 중 한 팀은 ‘위너(WINNER)’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하고 한 팀은 해체하게 된다.

한편 ‘WIN’의 마지막 배틀 무대는 이날 오후 9시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종 ‘위너’는 생방송 종료 직전 발표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