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힙합&덥스텝 페스티벌 ‘붐뱁 티알오에이치에이치 코리아 2013’ 9월 6~8일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국내 최대 규모 힙합&덥스텝 페스티벌 ‘붐뱁 티알오에이치에이치 코리아 2013(BOOMBAP TROHH KOREA 2013)’이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 간 인천 송도 신도시 근린23호공원에서 개최된다.

‘붐뱁 티알오에이치에이치 코리아 2013’은 오아이 엔터테인먼트(OAI entertainment) 와 해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인 페이데이(Paiday)가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행사로 딥플로우와 베이비나인 등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 등이 출연한다. 오는 25일엔 해외 대형 아티스트와 국내 유명 뮤지션들을 포함한 2차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송혁준 오아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귀로 듣는 음악이 아닌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힙합과 덥스텝 음악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티켓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http://boombaptrohh.com)를 통해 가능하며 현재 1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 행사가 진행 중이다. 19세 미만 청소년들의 입장은 제한된다.

한편, ‘붐뱁 티알오에이치에이치 코리아 2013’의 첫 번째 부대 행사인 아트 전시회 ‘P-Project’가 오는 27일과 28일 양 일 간 홍대 매터앤매터 쇼룸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선 전시뿐만 아니라 인디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소속 뮤지션들의 공연과 함께 티켓 이벤트도 진행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