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양, 세종시에 ‘한양수자인 에듀센텀’ 분양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한양이 24일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1-2생활권 M4블록에 ‘한양수자인 에듀센텀’를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양수자인 에듀센텀’은 지하 2~지상29층, 12개동 총 818가구다. 전용면적 59㎡, 71㎡, 84㎡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예정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다. 신규 계약자는 취득 후 5년 간 양도소득세가 100% 면제다.

이 아파트는 모든 주택 타입을 4-BAY로 설계하고 대부분 남향위주로 배치해 쾌적성과 채광, 통풍성을 극대화 시켰다. 또 단지 동쪽에는 제천, 서쪽은 3층 이하의 블록형 단독주택용지가 위치해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중앙광장에는 하늘전망 광장이 마련되며, 어린이놀이터는 자연체험 놀이가 가능하고 ‘에코 워킹로드’가 조성되는 등 친환경적으로 꾸며진다.

각 세대마다 일반 유리 내부에 적외선 반사율을 높인 특수금속막을 적용해 건축물의 단열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로이 복층유리’를 도입했다. 일부 아파트(동) 옥상녹화를 통해 냉난방 에너지를 절감시켰다. 차세대 그린에너지인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아파트 옥상에 배치해 태양광 에너지를 일부 공용 전력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15년 10월이다. 1899-0081.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