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계원예술대학교 제5회 실기대회 개최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및 등록금 면제 혜택


계원예술대학교가 디자인분야와 예술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실기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실기대회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과 졸업자를 대상으로 예술분야와 디자인분야로 나눠서 오는 6월 8일 진행된다. 주제는 당일 발표되며 실기재료는 참가자가 원하는대로 준비해서 참가할 수 있다.


각 분야 대상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 1학년 등록금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며 최우수상은 상금 50만원을 지급하고 1학년 1학기 등록금을 면제해준다. 이 외에도 우수상, 장려상, 입선작을 시상하며 우수교사상 2명에게는 상패와 상금 20만원을 시상한다.

 


계원예술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실기대회는 디자인, 예술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매년 우수한 디자인, 조형예술 인재를 발굴해 국내 권위 있는 실기대회로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실기대회 참가신청은 5월 31일까지 월간 아트앤디자인 홈페이지(http://www.artndesign.com)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3만 5천 원이며 월간 아트앤디자인 정기구독자는 참가비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계원예술대학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예술∙디자인만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곳으로, 창의 중심의 디자인, 예술 교육을 지향하며 매년 실기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