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까지 신청하면 반값에 취득 가능
올해가 보육교사 자격증 1년 내에 취득 할 수 있는 마지막 해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취득 할 수 있는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금형섭)에서 ‘반값등록금’ 이벤트를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반값 등록금’ 이벤트는 수강생이 학점당 5만원인 수강료를 반값인 2만 5천원에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동안7과목이상 신청 할 경우 교안을 무료제공하고, 6과목 이상 수강하면 사회복지사 1급 시험대비 동영상수강권도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다양한 장학금정책이 마련되어 있어,일부 수강생의 경우 반값 등록금에 이어 장학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며,학사일정을 정상적으로 이수했으나 아쉽게 자격증을 취득하지 못한 학습자에게는 1년 간 무료재수강 기회가 주어진다.
2014년부터 영유아보육법이 변경되기 때문에, 올해는 1년 내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해다.따라서 이번 학기는 보육교사 과정이 특히 높은 등록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금형섭 원장은 “변경된 영유아보육법에 따르면 2014년 3월 이후 학위취득자는 17과목 이상을 수강해야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올해는 전문대학 이상의 학위자가 1년 내에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보육교사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올 해 도전해 단 기간 내에 과정을 이수하고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현재 친구 추천 이벤트도함께 진행 중이다. 학습자들이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 친구를 소개하고 그 친구가 6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 문화상품권을 주는 것. 이 이벤트는 수강 등록 시 추천인에 이름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수강신청은 홈페이지(www.tltb.co.kr)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이 필요할 경우 1599-5255번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