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칼텍스 “영화, 공연, 정비 혜택 모두 누리세요”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GS칼텍스는 다음달 17일까지 킥스(KIXX)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이 담긴 한정판 박스를 증정하는 ‘아이 앰 유어 이벤트(I am your Event’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킥스 고객 대상 혜택 프로그램의 개편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GS칼텍스 주유소ㆍ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 후 GS&포인트를 적립하면 생기는 응모권을 킥스 사이트(http://www.KIXX.co.kr)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올해 킥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이 담긴 한정판 패키지 ‘아이 앰 유어 박스(I am your BOX)’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영화 초대권 2매, 공연 티켓 2매, 도서 1권, 주유 쿠폰, 특별 선물 세트 등이 담겨 있다.

GS칼텍스는 다음달 킥스의 혜택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기존에 운영하던 시네마브런치, 시사회&공연, 북클럽, 정비클럽 등의 프로그램을 ‘I am your Event’ 라는 통합 브랜드로 출시하며 각 프로그램을 아이 앰 유어 시네마(I am your Cinema), 아이 앰 유어 쇼(I am your Show), 아이 앰 유어 북(I am your Book), 아이 앰 유어 카 닥터(I am your Car Doctor)라는 이름으로 바꿀 예정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킥스의 다양한 혜택을 하나의 콘셉트로 보여주고자 이번 혜택 프로그램 개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