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합대상·기업PR·업종별 최우수상> 무주택 서민에게 따뜻한 희망공간을
종합대상 동상-SH공사 ‘따뜻한 서울을 만드는 SH공사의 나눔’ 편
내집 마련은 이 시대의 서민들 모두가 꿈꾸고 희망하는 행복한 삶의 필수 조건입니다. 하지만, 무섭게 치솟는 물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전세가로 고통 받는 서민들에게 내집 마련은 다가가기 어려운 꿈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서민들의 시름과 걱정이 늘어가는 이러한 현실 속에서 저희 SH공사는 무주택 서민들의 주거안정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

집을 단순히 주거공간으로 보는 사람의 눈에는 무조건 큰 집이 좋은 집일 것입니다. 하지만 SH공사가 바라보는 집은 가족의 행복한 삶이 만들어지는 ‘따뜻한 희망공간’입니다.

이번에 수상한 SH공사 기업PR <사랑의 온도계>편은 SH공사의 이러한 생각을 전달하고자 한 광고입니다. 단순히 집을 지어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이 아닌, 더 많은 서울시민의 집 걱정을 덜어주고, 서민의 주거안정에 보탬이 되며 더 나아가 사람들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SH공사 임직원의 마음을 담고자 하였습니다.

SH공사는 천만 서울시민들 모두가 집 걱정 없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입니다. 실수요자에게 맞춘 다양한 주택개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등으로 더욱 따뜻한 서울을 만들겠습니다. 천만 서울시민 모두가 행복한 서울이 될 때까지 SH공사의 따뜻한 생각과 나눔은 계속될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