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에이스침대, 독신족 겨냥 슬림형 침대 첫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1매트리스(One Mattress) 구조의 슬림형 침대(BMA-1080-Sㆍ사진)를 새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독신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침실 공간에 다른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얇고 간결하게 디자인된 게 특징이다. 독신족이나 대학생의 요구를 반영해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

색상은 갈색과 흰색 2가지, 부드러운 가죽 마감으로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준다고. 여기에 침대의 머리부분과 몸체의 모서리 부분은 좁은 공간에서 안전을 고려해 둥근마감을 했다고 에이스침대는 소개했다. 

침대 양 옆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좁다란 탁자 역시 합리적 가격에 간결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용했다. 침대에 앉아 노트북이나 태블릿PC를 탁자 위에 두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520mm 높이로 제작됐다고 덧붙였다.

‘BMA-1080-S’ 제품은 국내 유일의 국제공인시험기관인 침대공학연구소에서 개발해 HS(위생안전)마크와 환경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세균이나 곰팡이는 물론 새집증후군과 새가구증후군으로 인한 호흡기 및 피부 질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좁은 침실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는 1인가구를 겨냥해 얄따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