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마트폰 도난방지하는 뱅글타입 블루투스 팔찌

수신 여부 및 분실방지기능 등 탑재


㈜아이오션이 ‘Bluetooth Vibrating Bracelet(Bluetooth-001)’을 출시했다. 이 블루투스 기기라는 것은 절대 겉으로 봐서는 알 수가 없다. 뱅글형 블루투스 팔찌인 이 제품은 유려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의 뱅글타입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운전 중에도 진동으로 전화가 온 것을 알려주고 가방 속에 있는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발신번호 확인이 가능하다. 살짝 숨겨진 두 개의 버튼으로 진동멈춤과 통화거절이 가능하며 시간확인기능도 있어 ‘뱅글+블루투스+손목시계’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도난 분실 방지 기능도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다. 스마트폰과 10m 이상 떨어지게 되면 진동이 발생해 사용자에게 경고하며 배터리잔량도 확인할 수 있다. 애플의 IOS와 안드로이드 폰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범위가 넓은 것도 장점이다.


㈜아이오션의 관계자는 “무겁고 칙칙한 IT기기가 아니라 여성용 액세서리, 팔찌형 전자시계 같은 뱅글스타일의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에 맞춘 스마트한 기능덕분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Bluetooth Vibrating Bracelet(Bluetooth-001)’은 현재 아이오션스토어(www.ioceanstore.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