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유플러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헤럴드경제=서지혜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LTE 일등 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젊은 인재들을 뽑는 ‘201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들어간다.

LG유플러스는 기술, 마케팅, 영업, 일반 사무 등의 분야에서 총 200여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오는 9월 17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recruit.lguplus.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인턴 사원들은 1월 7일부터 2월 1일까지 약 1개월간의 인턴십을 거쳐 2013년 2월과 9월에 입사하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을 2013년 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 이거나 기 졸업자이며, 기술분야를 제외하고는 전공은 무관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9월 14일에 상암사옥에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오는 9월 3일부터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서류 전형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LG유플러스는 페이스북 채용 페이지를 통해 회사의 비전과 인재상, 인사·복리제도, 채용절차, 직무소개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등 구직자들의 질문에 대해서도 신속하게 대응해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간다는 방침이다.

서지혜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