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연희자이엘라 186가구 공급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GS건설은 소형주택 브랜드 자이엘라(Xi-ella)의 성공적인 첫 작품인 ‘신촌자이엘라’에 이어,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연희자이엘라(Xi-Ella)’<투시도>를 오는 8월말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연희자이엘라는 지하1층 ∼ 지상13층 규모, 총 186가구의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전용면적 ▷13㎡ 182가구 ▷20㎡ 4가구로 구성된다.

연희자이엘라는 명문대학교, 오피스단지, 홍대 문화의 거리, 이대 쇼핑거리가 인접해 대학생과 직장인 등 젊은 가구 수요층을 위한 완벽한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다. 연세대, 홍익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서울 최대 대학 밀집지역이며, 상암 DMC, 여의도 업무지구, 용산국제업무지구와도 인접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 2호선 홍대역, 경의선 신촌역 등과 인접하고 있으며 연희로, 성산로, 내부순환로 등과 연계되는 편리한 교통 네트워크도 갖췄다.

연희자이엘라에는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위한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된다.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구별로 천정형 고효율 전열 교환 시스템을 적용했고, 시스템 에어컨을 적용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난방비 절감을 위해 열효율 1등급 보일러를 적용했다. 또한, 최적화 정보통신 인프라 및 자이엘라 무인경비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지원하게 된다.

이 밖에도, 자이엘라 입주민은 최상층 휘트니스 센터에서 아름다운 도심의 전망을 즐기며 휴식과 운동을 할 수 있고, 북카페가 있는 캐쥬얼한 분위기의 로비에서 입주민간 교류의 장이 되도록 했다. 견본 주택은 오는 8월 말 대치동 자이갤러리 3층에서 선보인다. 1577-4349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