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두르지 않으면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남의 것!

지난 21일, '부산 센텀 푸르지오'가 최고 29.49대 1이라는 놀라운 청약경쟁률을 달성했다.


대우건설이 선보인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지하 4층~지상 28층, 6개동, 전용 59~84㎡, 4개 타입 총 560가구로 구성됐으며, 전 평형이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으로 이루어져 있음은 물론, 분양가 또한 주변 시세에 비해 저렴해 투자자와 실거주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부산 센텀 푸르지오'와 강건너 센텀시티를 잇는 과정교도 큰 몫을 했다. 해운대와 인접한 센텀지구는 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등의 대형 쇼핑 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에도 불구하고 주변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선보인 것이 강점이 된 것 같다"며, "강남 푸르지오 시티, 세종시 푸르지오 시티,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등에 이어 이번 분양까지 청약마감을 달성했기 때문에 성공 분양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크다"고 말했다.


부산 연제구 연산동 137-9번지에 위치한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현재 본격적인 분양 계약에 들어갔으며, 청약 경쟁률만큼 분양 열기 또한 대단해 선점하기 위해선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며,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분양문의) 051-755-509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