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국제약, 탈모방지ㆍ양모 샴푸 ‘동의모(東醫毛)’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동국제약(086450)은 탈모방지와 양모 기능성을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한방 샴푸 ‘동의모(東醫毛ㆍ사진)’ 헤어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남성과 여성 성별에 따른 탈모의 원인이나 증상이 다르다는 점을 감안해 남성용 라인과 여성용 라인으로 구분한 게 특징. ‘동의모샴푸액M’, ‘동의모리퀴드’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남성용 라인은 탈모방지와 양모효과 뿐 아니라 남성들의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탄력도 높여준다는 게 동국제약의 설명이다.

‘동의모샴푸액W’, ‘동의모리퀴드’, ‘동의모트리트먼트액’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여성용 라인은 모발에 볼륨감을 증가시켜 머릿결을 풍성하게 해준다고.

동의모 시리즈는 아연피리치온액 성분이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해주며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성분과, 한방 성분이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들 성분들이 모근을 건강하게 해주고 탈모방지 및 모발성장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동국제약 관계자는 “탈모는 성별에 따라 원인과 증상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분해 탈모를 효과적으로 예방ㆍ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주장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