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격분양] 도시형생활주택 실투자 3,000만원

경기도 화성시가 최근 동탄 1지구에 급증하고 있는 도시형생활주택과 관련, 중심상업용지에 대한 도시기반시설 용량을 검토하기로 하고 이 기간 동안 기존 상업건물의 도시형생활주택으로의 용도변경을 제한한다. 이에 마지막으로 반송동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선시공 후분양으로 올 12월 입주 예정이며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낮아 소액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나있는 상태다.


인근에 조성된 삼성반도체 IT산업단지, 1300여 개의 협력업체 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한림대 종합병원 2012년 9월 개원 예정돼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안정성, 환금성이 확보된 높은 수익성에 비해 투자금액이 다른 오피스텔에 비해 낮게 책정되어 있고 풍부한 임대수요로 투자자의 공실률에 대한 위험성도 낮아 그 인기는 꾸준하다.


현재 시행·시공을 맡은 (주)에이스원인베스트는 당분간 화성시에서 도시형생활주택 건축 및 용도변경 허가를 일시적으로 제한함에 있어 마지막 오피스텔을 진행하므로 입주자를 생각한 편의시설, 지역난방으로 인한 저렴한 관리비,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완벽한 풀옵션으로 32인지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많은 수납장과, 빌트인 침대까지 제공하며 소형이지만 불편함 없이 살고 싶은 집을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메트로하임은 실속형 인테리어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32인치 LED TV 전자렌지,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레인지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들이 구비되어 세입자들은 편히 생활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해주며, 인근에 삼성반도체와 한림대병원 개원예정이 있기 때문에 임대를 놓기에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주변에는 엔터식스 쇼핑몰·CGV·홈플러스 등이 입점해 있는 복합쇼핑문화공간 메타폴리스와 센트럴파크가 인접해 있으며, 한림대학병원과 국제고등학교가 들어서 국내 어느 도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 자족시설들로 투자 가치를 더 높이고 있다.


또한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게 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어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주)에이스원인베스트가 시행·시공을 맡아 올12월 입주 예정에 있으며, 1,2차 분양을 100% 성공리에 마치고 3차 분양을 새롭게 시작하여 소액투자자들의 발걸음으로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


문의: 1877-888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