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7일 만에 “5천 수익”, 주식 아줌마 틈새를 노렸다?

최근 유럽발 악재 등으로 인하여 ‘갈팡질팡’ 했던 상황 속에서 피눈물을 흘리며 큰 손실로 고통 받고 있던 개미투자자들과는 달리 주식으로 단 “7일 만에 5천 수익”을 낸 김현숙씨(41세)가 화제가 되고 있다.


“5월 초, 주식으로 원금의 절반을 날렸습니다. 남편한테 말도 못하고 혼자 속 끓이고 있는 와중에 우연히 ‘김형철대표’님을 만났고, 7일만에 제 계좌에 ‘5천 만원’이 찍혀있었습니다. 주식 하기에 힘든 시기라고들 하던데.. 꼭 로또에 당첨된 기분입니다.”


그녀가 말하는 ‘김형철대표’는 누구일까.


‘김형철대표’ 전문가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타이밍의 귀재”로 알려진 그의 수익률은 실로 엄청났다. 11일 엑스원(www.x1.co.kr)에서의 첫 런칭 공개방송에서 두 종목을 추천하여 상한가(동양철관, 엔피케이)를 기록하였다. 또한 최근에는 ‘지엠피’ 473원에서 1,390원 190% 수익, ‘다믈멀티미디어’ 2,405원에서 5,830원 142% 수익 신화를 이루어 냈다.


‘김형철대표’ 전문가는 前 E증권사의 최우수 직원 출신으로써 각 증권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한 이력이 있는,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전문가로 유명하다. 현재는 증시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에 있다. 


‘김형철대표’ 전문가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지엠피 190%, 다믈멀티미디어 142%의 수익을 놓친 투자자들이라면 지금 당장 ‘김형철’대표의 공개방송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그는 오늘 방송을 통하여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종목 5선”과 “혼돈증시 속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한 강의를 할 계획이다.


우리는 ‘김형철대표’ 전문가에게 혼돈장세 속 단 7일 만의 “5천 수익” 비결 대해 물어보았다.


“시장의 등락과 상관없이 틈새를 노려 수익을 내주는 것이 진정한 전문가라고 생각한다. 증시 상황에 맞게끔 전략을 세워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히 매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 10%이상씩 수익’을 볼 수 있도록 해 드리겠다. 고통 받는 개미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


오늘 진행되는 ‘김형철대표’ 전문가의 공개방송을 통하여 당신도 화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김형철대표 전문가’ 방송 참여 안내
일시 : 06월 18일(월)


‘김형철대표’ 전문가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엑스원 www.x1.co.kr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알앤엘바이오, 대우조선해양, 영진인프라, 이씨에스, 크로바하이텍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