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후장 상한가 터진다!” 폭등 전 마지막 매수 기회!

필자가 17년 전문가활동을 하면서 이처럼 엄청난 폭등에너지 서려있는 종목을 본적이 없다.필자의 명예를 걸고, 6월 중순 현재, 어지러운 시황과는 전혀 상관없이 이 종목은 향후 엄청난 대상승을 기록할 대박주가 될 것이란 점을 강력 강조하는 바이다.


▶ 본격적인 중장기적인 상승의 역사가 쓰여질 종목이니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 수급에 따른 조정으로 그 동안 시세를 전혀 내지 못한 종목이다.


사상 최대의 실적이 눈앞에서 벌어질 가운데, “오랜 횡보구조로 수급은 이미 완벽하게 조절”을 되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성과 재료를 수반했음에도 불구! 1천원에도 크게 못미치는 이 종목의 주가현실로 볼 때 향후 “수 십 배에 달하는 수익창출과 성장”으로 말미암아, 올해 최고의 대박주가 유력한 종목이다.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가 수면위로 부각되면서 급등의 에너지를 더 이상 주체할 수 없어 역사적 신고가로 터지기 일보직전이기에, 정보력에서 한발 앞서는 세력들이 “모바일/SNS 테마주 중 신규 핵심 주도주가 될 것을 확신하고 물량을 대량 매집”을 하고 있어 잠시의 지체도 없이 매수를 서둘러야 할 때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첫째. 1천원도 안되는 주가수준에서 세력들의 거대 매집! 밑도 끝도 없이 오를 일만 남았다.


최근 시장의 이슈가 된 급등주의 특징(필자가 최근 추천한 후너스,신텍과 같은 종목부류) 들은 엄청난 매집을 통해서 주포들이 쏘아 올리는 대로 주가의 혁명적 레이스를 진행시키는데, 이종목 역시, 지난 1년여 전부터 조용하게 매집에 들어갔으며 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하며 급등의 징후를 남기고 있다. 이제 세력들을 이용하면 되는데 매수한 물량만 꽉 잡고 있으면, 이제 주포들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주니 안심하고 베팅할 일만 남았다.

 
둘째, 국내 최고의 이동통신 시장경쟁력 확보! 핵폭탄급 알짜 황금 호재노출시작!


국내 스마트이동통신 시장의 대 변혁이 일어나고 있는 지금 고마진 매출이 폭증하며 시장을 장악해나갈게 분명한 재료를 보유한! 거대공룡 이통사들을 정복할 이시대 최고의 이동통신 핵심 주도주가 될종목이다. 제휴프로젝트의 가치와 그 성장성으로 말미암아 숨은 흑진주종목인데 시장에선 전혀 알려지지않아, 이때야말로 저가에 편입해둘 절호의 챤스기회이니, 절대 놓치지말길 바란다.


셋째, 지금부터 상상초월의 모바일 SNS 시장지배력을 발판으로 한국의 구글 탄생!


기하급수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수억대의 스마트폰이 보급된 현상황에서, 이제부터는 스마트폰을 통해 구현되는 최첨단의 모바일 소셜마켓팅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100조원 규모로 어마어마하게 추산되고 있다. 그러한 엄청난 시장에서 대한민국최초, 최고의 시장독점력을 갖춘 이종목이 차지할 비중과 역할은 상상을 따져볼 때 , 그 가치는 상상을 초월할것이다. 지금부터 미리 미리 이종목 물량을 확보해놓질 않으면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 분명하다!


현재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세력들의 매수세가 겉잡을 수 없을 정도인데, 작은 재료에도 상한가를 곧바로 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게 움직이는 1000원도 안되는 초저가 중소형주이다. 지금 자리에서 10배가도 할말없는 종목이니,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중요한 상황이란 점을 강조 또 강조하는 바이다.
 

<극비 재료 입수!> 원금회복을 위한 특급 테마주/재료주/수급주 大공개!
http://biz.heraldm.com/News/Stock/CP/targetStock.jsp


[관 심 종 목]

코리아본뱅크, 써니전자, 컴투스, 동양철관, 비트컴퓨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