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인피니트헬스케어, 말레이시아ㆍ싱가포르 대형병원과 잇단 PACS 공급 계약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의료영상정보솔루션 전문기업 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는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 대형병원과 PACS(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인피니트헬스케어가 PACS를 공급하기로 한 병원은 말레이시아 최고 사립병원인 사임다비 메디컬 센터(Sime Darby Medical Centre)와 싱가포르 파크웨이 그룹의 노베나병원(Parkway Novena Hospital), 말레이시아 페낭의 로꾸완레 스페셜리스트센터(Loh Guan Lye Specialist Centre)다.

회사측은 “특히 사임다비 메디컬센터를 고객으로 확보함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60%에 육박하는 독보적인 1위로 올라섰다”며 “로꾸완레 스페셜리스트센터인 경우 PACS는 물론 방사선과 정보시스템까지 계약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전했다.

동남아시아는 의료 관광 산업이 발달했고, 병원 수준이 높아 한국의 우수한 IT 솔루션을 선호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송광은 인피니트헬스케어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동남아 시장은 선진국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인피니트헬스케어가 좋은 평판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시장점유율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