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지수 급락에 개인 투자자 울상, 한 달 만에 1억 잃고…

최근 지수하락으로 개인 투자자들의 손실이 급증하고 있다.


한 달 만에 지수가 200포인트 이상 급락하며 원금 대비 3~40%손실을 본 투자자들이 속출했다.


주식 14년 차 배테랑 이모씨도 이번 위기를 피해가지 못했다. 원금 3억으로 한 달 만에 1억을 손실을 봤다고 하소연했다.


증권가도 초긴장상태다. 앞으로 상당 기간 동안 구미 선진국의 재정정책 긴축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지수 회복기간이 장기화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하지만 엑스원 샤인 전문가는 이런 하락장이 오히려 큰 수익이 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한다. 그는 2011년 7월 지수가 바닥으로 곤두박질 쳤을 때를 기회로 잡아 물량을 사들인 투자자들은 10월 강한 반등으로 큰 수익을 봤다고 말했다.
 

오늘 공개방송이 진행되고 있어 원금회복을 원하는 수 천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샤인’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www.x1.co.kr


그는 하루에도 최고의 적중률을 보여 수많은 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혼자 매매하다 2개월 만에 반토막이 됐는데, 이제 거의 다 회복했다. 너무 감사하다.”


오랫동안 샤인 방송을 봐왔다는 회원들은 이번에 엑스원에서 무료방송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기색을 보였다.


샤인은 지금과 같이 지수가 급등락을 반복하는 상황에서 큰 수익이 날 기회가 왔다며 급 반등 임박 종목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금융위기와 한국 IMF 위기 등에서 큰 폭 하락 했던 시점에서 주식을 매수한 사람들이 큰 부자가 된 것처럼 인생 최대의 기회가 찾아왔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잘못된 매매방식으로 인해 지금과 같은 매수 기회도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샤인은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내가 산 가격보다 떨어지면 절대 팔지 못한다. 몇 개월이고 몇 년이고 본전이 올 때까지 아까워서 못 판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샤인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샤인’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www.x1.co.kr


샤인 추천주가 매일 300만원 이상 수익을 창출하며 세력들과의 매매 싸움에서 이길 수 있었던 이유는 철저한 마인드 컨트롤이라고 설명했다. 마인드 컨트롤이 잘되려면 지속 상승하는 주식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기업의 호재가 있는 종목을 선별하여 그 종목의 상승 가능성을 검토하여 적극적으로 매수에 나서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강한 종목을 매수 할 경우 하락장에도 큰 수익이 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하락장에서 혼자 매매하다 큰 손실을 본 투자자라면 꼭 방송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


샤인 방송 참여 안내
일시 : 05월 23일(수)

‘샤인’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엑스원 www.x1.co.kr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엔씨소프트, 우리들제약, 안랩, 셀트리온, 오픈베이스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