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평단가560만원! 호텔형 풀옵션 오피스텔!

선시공! 후분양! 실투자금3000만원!


임대사업은 30~40대부터 준비를 해야 노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최근처럼 경기가 불안할 경우 소액으로 안전하고 수익이 잘 나오는 곳을 찾아서 임대사업을 시작해야 한다. 도시형 생활주택은 1~2인 가구의 증가에 따른 주택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상품으로 정부가 임대사업을 적극 권장하고 있는 상품으로 취등록세, 재산세, 종부세면제, 양도세 중과제외 등 각종 세제혜택이 많다. 업무시설인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인 원룸텔과는 법적지위가 다른 주택으로 임차인이 임대차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주택 공급이 적은 신축건물 등의 몸값가치가 더욱 높아졌다.


인천CGV 홈플러스 바로 옆에 신축 분양하는 에코라이프는 지하 4층 ~ 지상 18층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78실, 오피스텔 49실, 총 127실 규모며 도시형생활주택에 가장 큰 문제점인 주차장수(80대)를 확보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인천메트로 1호선 예술회관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인천시청역 5번 출구에서는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2014년 아시안게임에 맞춰 인천메트로 2호선이 개통되면 환승역이 되며 더블 역세권이 된다. 또 광역철도인 GTX가 인천시청역에 2016년에 개통되면 트리플 역세권이 된다. 인천 구월동은 중심상업지역 및 업무시설 밀집지역으로 하루 유동인구가 5만명에 달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하며 인천시청, 인천지방경찰청 등 17곳의 관공서와 길병원, 길병원 암센터, 삼성생명 신사옥, 삼성화재, 현대해상, CITY은행(본점), LIG생명 등 대기업이 밀집해있다.

 


2014년 인천아시안 게임이 열리는 남동경기장, 문학경기장,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등 편리한 생활환경과 우수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젊은 직장인들이 임차인들이어서 주변시세등을 고려할 때 향후 꾸준한 임대수익이 기대되며, 도로하나만 건너면 4Km에 달하는 중앙공원이 있어 주거환경 측면에서도 뛰어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동북아 물류기지의 심장부 남동공단(5200여업체, 근로자 8만5천명)초입에 자리잡고 있으며, 외국연구소 280개, 테크노밸리 100개, 케미칼 100여 곳 등과 협력업체 등이 배후 임대 수요가 될 전망이다. 송도국제신도시에는 외국유명대학(조지아공대외 10여개),국내유명대학(연세대외 7곳)이 있어 임대수익 창출이 예상된다.


에코라이프는 시행과 시공을 같이하기 때문에 분양가격에 대한 혜택 또한 볼 수 있다. 때문에 인근 도시형 생활주택보다 1,500~2,000만원까지 저렴해서 준공 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이며 준공이후 잔금(90%)이므로, 실투자금 3000만원이면 분양 받을 수 있다. 완공은 2012년 6월말 예정이다. 1가구 2주택에 해당사항이 없으며 청약통장도 무관하다. 전매제한도 없어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부담이 없다. 선착순 수의 분양으로 청약우선 호수지정을 받으며 청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의 : 032) 423-390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