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자인·품질이어 가격도 착한가구
에몬스 31일까지 특별전
표정있는 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새 봄을 맞아 ‘착한 가구 착한 가격 특별전’<사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몬스가 말하는 ‘착한 가구’란 좋은 품질에 뛰어난 디자인 철학을 담았지만 가격도 저렴한 가구다. 가정용 가구 최초로 우수디자인(GD) 국무총리상을 거머쥔 에몬스의 자신감이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새로 출시하는 엔젤 침실 시리즈와 드림화이트 침실 시리즈가 중심이다. 엔젤 침실 시리즈는 장롱, 서랍장, 침대(매트 별도)로 구성된 침실 패키지 가격이 154만7000원이다.

최소한의 절제된 라인을 사용하고, 글로시한 화이트를 기본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순백의 순수함을 모티브로 한 드림화이트 침실 시리즈 또한 합리적 가격인 118만원(6문 장롱기준/10.5자)에 출시됐다. 장롱과 마스터 수납박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납박스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 밖에 비앙카 침실 시리즈를 구매하면 침구 세트를 9만9000원에 함께 구입할 수 있고 매트리스까지 구매하면 헬스마스터 항균필터를 증정한다. 그 외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몬스는 회사의 발전을 위한 의견과 일상 생활에서 관련된 신제품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11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홈페이지(www.emons.co.kr)를 통해 아이디어를 응모, 채택되면 총 상금 650만원이 주어지고 수상자는 2012년 입사지원 시 1차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원호연 기자/why37@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